카페이야기/베트남 나짱

나짱에서 만나는 여유: Inner Drinkhub & Lifestyle: 블랙커피

jejakso 2025. 2. 25. 20:35

나짱 대학에서의 여정과 첫인상

나짱 대학에서 Inner Drinkhub & Lifestyle까지는 걸어서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 학교 정문을 나서면, 넓게 펼쳐진 거리와 분주한 도시의 소음이 뒤따른다. 길을 따라 걷다 보면 곳곳에서 느껴지는 현지의 일상과 거리의 활기가 여정의 시작을 알린다. 

2층공간에서 바라본 모습

조용한 골목길을 따라 걷다 보면, 어느 순간 독특한 이른의 간판이 눈에 들어왔다. 초록초록한 풀과 시멘트와 철재, 나무로 구성된 독창적인 디자인이 이곳이 단순한 카페가 아님을 직감하게 만든다. 흥미를 느껴 안으로 들어가니, 개방적인 공간이 눈앞에 펼쳐진다. 복잡하면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진 인테리어는 마치 화원을 연상케 한다.

골목에서 보이는 입구
이름이 시선을 끈다.

블랙커피(카페덴다) 한 모금과 공간의 매력

앉자마자 주문한 블랙커피가 빠르게 테이블에 놓인다. 깊은 갈색의 커피는 진한 향을 풍기며, 한 모금 머금자마자 베트남 커피 특유의 묵직하고 강렬한 쌉싸름함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쓴맛 속에서도 미묘한 단맛이 배어 나오며, 마치 이 공간의 분위기처럼 깊고 복합적인 여운을 남긴다. 주변을 둘러보니 시멘트, 철재, 나무, 그리고 독특한 소품들이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복잡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구조는 다소 복잡해 보이지만, 그 속에서 발견되는 질서와 감각적인 배치는 이곳만의 독특한 매력을 한층 더해준다.

블랙커피 : 카페덴다
메뉴

 

자연과 어우러진 인테리어와 냉방 시스템 ^___^

카페 내부 디자인은 자연친화적인 요소와 모던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시멘트 벽과 철재 가구, 따뜻한 느낌의 나무 소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곳곳에 배치된 식물들은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풍부한 자연 채광 덕분에 마치 도심 속 작은 정원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 든다. 특히 주목할 점은 에어컨 대신 선풍기와 자연 환기를 이용한 냉방 시스템이다. ㅎㅎㅎ 인공적인 냉기 대신 서서히 퍼지는 자연스러운 시원함이 특징이다. 그렇게 서서히 선풍기가 시원한 바람을 제공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 준다.

안쪽 공간의 계단식 자리
다양한 스타일의 자리가 있다.

여유가 공존하는 공간

Inner Drinkhub & Lifestyle는 단순한 카페를 넘어, 자연과 바람, 여유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이다. 이곳은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편안한 쉼터가 되고, 노트북을 이용하여 일을 하는 이들에게는 편의를 제공해 주는 자연 사무공간이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원하는 자리를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소다. 복잡한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조용한 공간에서 재충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공간을 다양한 모습으로 제공 한다. 

입구에서 안으로 들어가는 길
2층 안쪽
2층자리

 

 

Inner Drinkhub & Lifestyle · 27 Đ. Sao Biển, Vĩnh Hải,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728x90